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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FORMANCE
구조물 일반해체공사
동해남부선 1공구 건설공사 중 기존 교량 철거공사
동해남부선 공사는 부산 - 울산 간 복선전철을 신설하는 과정에서 기존의 동해남부선 총 3개의 교량을 해체하면서 교량 상판과 교각
및 기초까지 해체하는 공사로 새벽 시간에 작업
선로를 철거하면서 교량을 해체하는 공사였다.
해야 했다.
기차가 운행 중에 인접선로에서 해체 작업을 하는 공사로 주로 새벽 1시부터 새벽 4시
부산지역 거제고가교,
사이 야간시간에만 작업해야 했고, 운행하는 기차나 공사장 근처의 민가 등과 관련된 공사지역
전포과선교, 새마을과선교
여러 가지 복합적인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상당히 어려운 공사였다. 공 법 철도 교량 인양 해체
특히 거제고가교의 경우에는 상부에는 신설 선로가 존재하고, 하부에는 거제대로에 2014년 12월 29일 ~
공사기간 2016년 4월 30일
차량을 소통시키면서 심야 시간에 철교교량 박스를 인양하는 작업이었기에 공사의
발 주 처 한국철도시설공단 -
난이도가 높았다. 현대건설(주)
전포과선교 인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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